본문바로가기

MR.BIG-빅 주사 L MAKETH REAL MAN

서두르지 않고 여유롭게 내 여자, 나의 만족스로운 성생활을 위한 선택 MR.BIG CLINIC의 Mr.빅 주사 L로 만들어지다.

지나치게 빠른 사정은 성생활 만족도 저하의 원인

• Before 10 Minutes 토끼같이 빠르고, 자신감이 없는 남자
  • After 10 Minutes 자신의 의지대로 조절하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

MR.Big FILLER POWER REVIEW

• " 조루고민 간편하게 해결!" 성생활시 내 의지대로 사정시간을 조절할 수 없어 큰 스트레스였습니다. 수술을 알아보았지만 신경절단술은 재발하거나 신경통증이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있다고 하여서 필러 시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0분만에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하여서 무엇보다 좋았고 당일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직장인인 저도 부답없이 시술할 수 있었습니다. 조루 증상이 많이 개선되어 사정시간을 제 의지대로 할 수 있어 요즘은 성생활시 자신감을 많이 되찾았습니다.
  • " 조루개선뿐만 아니라 크기, 길이문제까지 해결" 조루문제로 부인과 사이가 소원해졌고 자신감까지 결여된 상태였습니다. 자신감이 떨어지니 부인과 잠자리를 갖기도 꺼려지더라고요. 하지만 미스터빅 클리닉의 MR.빅 주사L 시술 후 조루 문제도 잡고 평소 작은 그곳 때문에 은근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크기, 길이까지 덩달아 커져서 요즘은 부인과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조루란?

조루증은 중장년층에서부터 젊은 남성들까지 전 연령층에서 경험할 수 있는 흔한 증상입니다. 성관계시 사정에 걸리는 시간이 짧아 본인과 파트너에게 불만족을 주게되며, 사정을 조절하는 능력이 부족하거나 작은 자극에도 쉽게 사정하게 된다면 조루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 조절 어려움
  • 미세한 자극에도 사정
  • 자신감 하락
  • 상대방 불만족

조루

조루 자가진단

• 사정을 지연시키기 어렵다.
  • 미세한 자극에도 사정을 한다.
  • 이른 사정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 원하기 전에 사정하는 경우가 많다.
  • 사정 시간이 상대방의 성적 불만족의 원인이다.

위 질문에 대해 대체로 “매우 그렇다”에 가깝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미스터빅 클리닉의 조루치료 SOLUTION

음경 전용 HA필러를 귀두, 음경에 주입하여 과도로 민감해진 음경주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조루 치료 10분만에 흉터없이, 간편하게 조루 치료 가능

음경 크기 확대로 성생활시 자신감

조루수술과 MR. 빅 주사 L 비교

• 조루수술
  • 수술 후 흉터가 남음
  • 수술에 대한 두려움
  • 조루수술
  • 높은 비용
  • 수술 후 회복기간이 필요하다
  • 조루 증상에 따른 맞춤 시술이 불가능하다
  • MR. 빅 주사 L
  •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는다
  •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다
  • 2차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 저렴한 비용
  • 수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
  • 조루증상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MR. 빅 주사 L의 특장점은?

• 01 음경 전용 HA필러로 신경층과 표피층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 안전하게 조루증 개선!
  • 02 비수술적 요벅으로 확대 효과와 조루증 개선효과를 한번에!
  • 03 확대 효과로 성생활 자신감 UP! 성생활 만족도 UP!
  • 04 비뇨기과 전문의 정재영 원장이 직접 상담, 시술
  • 05 필러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으로 따라올 수 없는 전문성
  • 06 국내 최대 제약 회사인 한미약품에서 개발한 필러사용으로 따라올 수 없는 안정성

그녀가 바로 그때 알아차린 감출 수 없는 자신감 MR.Big Filler - Effect